2014년 5월 21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사랑의 청소부들!!!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사랑의 청소부들!!!

http://www.mjbnews.com/sub_read.html?uid=187700&section=sc3&section2=
보도일:2014-04-25   언론사:전북매일신문   기자:장라윤




“클린도시 만드는 사랑의 청소부들”
전주 서신 하나님의 교회 환경정화운동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전주서신지역 성도 80여명이 24일 서신동 일대 환경정화운동을 전개해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오전부터 시작된 행사는 서신동 주민센터에서 반경 약 3km구간에 걸쳐 재활용품 분리수거와 함께 50L 종량제봉투 50개 분량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성과를 거뒀다.

바쁜 시간을 쪼개서 환경운동에 참여한 성도들은 수거용 봉투와 집게, 빗자루를 가지고 대로변, 인도, 아파트 주변, 원룸 주택가 밀집지역 골목길 이 곳 저 곳을 다니며 담배꽁초, 각종 오물, 페트병, 음료수 캔 등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했다.

특히 지자체에서도 관리가 어려운 고사평 공원 인근의 바닥에 널린 쓰레기를 빗자루로 모으고 투기된 것으로 보이는 각종 비닐봉투를 수거봉투에 담았다.

또한 성도들은 하수구 입구에 떨어진 담배꽁초를 집게로 끄집어내기도 하고 전신주와 벽면에 붙은 각종 불법전단지, 부착물들도 떼어냈다.

정화활동이 마쳐질 무렵, 서신동 주민센터로 재집결한 이들의 손에는 쓰레기가 가득한 종량제 봉투가 들려 있었으며,봉사자들은 작은 노력에도 거리가 깨끗해지는 모습을 바라보며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했다.

전주서신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환경의 훼손으로 위기에 처한 자연을 복구하며 치유하는 일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마땅한 일이다. 지속적인 환경정화운동으로 인해 지역 환경개선뿐 아니라 주민들의 환경의식 변화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 사랑의 청소부들.
사진으로만으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나요?
도시도 클린 마음도 클린으로 만들어버리는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활동 앞으로도 쭉~!!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