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16일 목요일

나부터 먼저!_좋은글귀 감동 이야기


나부터 먼저!
좋은글귀 감동 이야기

나부터 먼저! 
먼저 인사하고,
먼저 미소짓고,
먼저 배려하고,
먼저 희생하고,
먼저 달려가고,
먼저 사랑할 것.
나부터!


-출처:고도원의 아침편지- 
좋은글귀 감동 이야기


* 만유인력의 법칙.
사람 사이에도 적용되는 원리입니다.
내가 하는대로 사람도 세상도 끌려옵니다.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상대방도 열고
내가 웃으면 상대방도 웃습니다.
나부터 시작입니다.  




댓글 3개:

  1. 다른사람이 바뀌길 바라지 말고 내 자신이 먼저 바뀌어야
    더 행복한 세상이 되고 나 또한 행복 해 질 수 있는 것이니까요^^
    나부터 실천해야 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어요!! 내가 먼저 바뀌고 다가가면 상대도 마음을 열거나 바뀌겠지요!!!

      삭제
  2. 내가 먼저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
    먼저 행하는 모습을 보여야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