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0월 23일 목요일

동방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_첫번째 이야기


동방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_첫번째 이야기

성경에는 구원자께서 어디에 오실지 미리 예언 되어 있습니다.
구원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어디에 오실지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2000년 초림예수님께서도 구약 미가선지자 예언따라 베들레헴에 오셨습니다.
그럼 이시대에 만나야 할 구원자 재림예수님께서도 예언이 되어 있겠죠.
과연 어디에 오실까요?

그 해답은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이루어지는 장소를 알면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오셔야만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에서 마지막 구원역사가 일어나는 장소는 어디인가 계시록가서 보겠습니다.

계7:1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받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이르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들을 해하지 말라 하더라





천사가 바람을 붙잡고 있다고 했습니다.
바람은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가 해롭게 된다고 했습니다. 즉 바람은 재앙을 뜻합니다.
재앙은 재앙인데 사방에서 동서남북에서 부는 재앙이니 최후의 재앙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럼 왜 천사들에게 최후의 재앙을 붙잡고 있으라 했을까요?

뒤에 이어지는 말씀에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인치는 구원의 역사를 이루시기 위해서였습니다. 인치는 일을 다 마치시게 되면 그제야 바람이 놓이게 되겠지요.
자. 그런데 중요한 것은 어디에서 마지막 구원의 역사를 이루시냐는 것입니다.
어딥니까? 해돋는 곳. 동방입니다.

동방에서 마지막 인치는 역사가 이루어집니다.
그럼 재림예수님께서도 동방에 오시는 것이 성경에 예언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마지막 구원의 역사는 재림주만이 오셔서 하실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부분에 대해 좀더 살펴보겠습니다.
과연 마지막 구원의 일은 재림이 오셔야만 이루어지는 것인지 특별한 징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징조에 대해서
동방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_두번째 이야기에서 보겠습니다.



댓글 6개:

  1. 구원의 역사를 이루어지는 곳 그곳에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시겠다 예언하시고
    그 예언에 따라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대한민국에 오셨습니다.
    구원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안상홍님께서 대한민국에 오셨음을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예언따라 동방에 오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답글삭제
  3. 구원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재림그리스도께서 어디에 오실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답글삭제
  4. 성경의 모든 예언이 재림 그리스도께서 동방 대한민국에 올 것을 예언하고 있네요.

    답글삭제
  5. 이 시대에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것이 동방이군요.
    성경과 관계가 없을 것 같았던 대한민국이 성경에 예언된 나라라니.. 정말 신기해요!!

    답글삭제
  6. 이 시대 구원자가 누구인지 알게 되었네요 다음화가 너무 궁금해져요! ANIMO 새롬!

    답글삭제